요즘 주변이나 미디어를 보아도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창업아이템 추천..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은 바로 편의점과 치킨집입니다.

 

오늘은 치킨집...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교촌치킨 창업비용을 알아보고...그외에 치킨 프랜차이즈창업..소자본 창업아이템 추천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시장은 생각한 것보다 훨씬 큰데요. 주변에서 쉽게 치킨집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구요. 너무나도 많기때문에 그만큼 경쟁또한 치열합니다.

 

그래서 교촌치킨 창업비용을 알아보시면서 다른 치킨프랜차이즈창업은 어떤게 있는지 비교 많이하면서 고민되실텐데요. 또, 프랜차이즈별 치킨집 창업에 필요한 비용의 차이가 크기때문에 더더욱 자세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가맹비 600만원 교육비 200만원, 로열티는 없으며 10평기준으로 개설비는 4,950만원 가량으로 계산되는데요. 이를 합하게 되면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총 5,800만원입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닌데요. 여기에 부동산 비용 등이 추가로 들게되면 1억원을 훌쩍 넘게 됩니다.

 

 

 

위는 교촌치킨을 비롯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창업 비용을 정리해놓은 것입니다. 브랜드별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

 

그렇다면 장단점은??

 

교촌치킨 창업의 장점이라면 역시 누구나 알고 있을만큼 인기있는 브랜드라는 점인데요. 그래서 맛과 매출은 어느정도 보장이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너무나 많이 분포되어 있어 상권선택부터 힘이 듭니다.

 

또, 가맹점마다 본사에서 정해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오픈해야하며...특히, 본사에서 자리를 정해주는 경우도 있기때문인데요. 내가 원하는 자리에 오픈하기 힘들어...이럴게 될경우 제대로 알지 못하는 상권에 들어가 정확한 전략을 짜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초기자본이 있지 않으면 창업이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소자본창업아이템추천에는 어떤것이 있을까??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은 없는가??

 

우리나라에는 다양하고 많은 치킨집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중 이미 알려져있는 것보다 초창기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소자본 프랜차이즈창업의 중요한 팁인데요!

 

단, 이때에도 요령이 있습니다. 무작정 초창기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본사 지원과 홍보계획 등을 정확히 상담받아보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다음 내가 생각했던 치킨집 창업내용과 비교해보는 것입니다.

 

 

 

위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곳은 요즘 한창 좋은평을 받고있는 자담치킨입니다. 요즘 티비에 조정석씨가 나와 광고해 조정석치킨으로도 많이 알고계실텐데요. 이 자담치킨은 다른 치킨프랜차이즈창업들에 비해 약간 생소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매체에서 홍보는 물론...무엇보다 본사 홍보지원이 빵빵하고 적극적인 브랜드입니다.

 

 

 

자담치킨이 지금 창업하기에 좋은 이유는 초창기 프랜차이즈라는 점...그리고 무엇보다 상권 선택이 유리하구요. 창업 프로모션또한 빵빵하기 때문인데요. 뿐만아니라 초기비용도 10평기준 1,700만원 정도로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훨씬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어 교촌치킨 창업비용에 비하면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으로 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담없고 저렴한 금액에 메인상권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추후 사정이 생겨 가게를 내놓게 되더라도 충분한 권리금을 받고 넘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가지게 됩니다.

 

 

자담치킨 창업비용 알아보기[본사상담클릭]

 

 

위는 자담치킨 홈페이지입니다. 조정석치킨 자담치킨의 창업으로 적합한 이유...타 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무엇보다 본사의 적극적인 홍보가 있어 또한가지 치킨집 창업아이템추천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위 자담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면 되구요. 소자본창업아이템추천 여러곳과 비교해 보시면서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공창업을 응원합니다^^

 

 

 

Posted by 하랑8410 :